기출만 풀어도

제과/제빵기능사

기출만 풀어도

제과제빵필기 여러번 떨어졌었는데 내일모레가 벌써 시험이에요

혹시 기출넷에서 기출만 몇시간씩 계속 풀어도 합격할 수 있을까요..ㅜㅜ 이번에도 떨어지면 정말 희망이 사라질 거 같네요.. 

2,921명이 봤어요

댓글 2

함은지 첫 댓글
2025.04.22 10:21
오답노트 가서 틀린문제 다시 보세요....기출뮨제 처음부터 끝까지 다 풀고...  계속 모의고사 돌려보세요 ㅠㅠ
wldus
2025.04.25 19:42
모의고사를 계속 풀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