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applea4060a0c 2025.04.20 14:20 기출만 풀어도 제과제빵필기 여러번 떨어졌었는데 내일모레가 벌써 시험이에요 혹시 기출넷에서 기출만 몇시간씩 계속 풀어도 합격할 수 있을까요..ㅜㅜ 이번에도 떨어지면 정말 희망이 사라질 거 같네요.. 2,921명이 봤어요 공감해요0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