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정답 27℃ 아닌가요??

제과/제빵기능사

이거 정답 27℃ 아닌가요??

문제는 스펀지 도우법으로 반죽을 만들 대 스폰지 반죽온도로 적정한 것은? ​이거입니다

3,051명이 봤어요

댓글 3

함은지 첫 댓글
2025.03.29 09:45
23도 아닐까요??필기끝나고.. 실기 준비중 이라서 기억이 가물가물....27도는 식빵으로 기억하고 있어요..
라니정
2025.03.30 17:38
24도아닌가요? 본반죽이 27도로 알고잇어요
혜무핑
2025.08.20 21:34
스펀지 도우법 반죽 제조시 처음 반죽 즉 스펀지의 온도는 24도가 맞구요 나중에 하는 본 반죽 즉 도우가 27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