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ㅠ

제과/제빵기능사

도와주세요ㅠ

다음주 목요일에 제빵 필기시험 치는데 기계 도구랑 제법까지는 거의 외운 것 같은데 제조 및 위생관리 이런 건 아직 하나도 모르겠는데 어떡하나요ㅠ 하루 2시간씩은 꼭 공부하고 있는데 처음이여서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빵선생 책사서 공부하고 있는데 알려주세요 8일 남앗어요 ㅠㅋㅋㅋ

2,156명이 봤어요

댓글 1

함은지 첫 댓글
2025.03.30 09:24
위생은 딱 기본적인것만 알면돼요...엄청 심오하게 생각하지마세요... 걍위생 기본적인 상식만 알면돼요.. 전 위생문제1~2개 나왔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