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제빵기능사 김세림1020 2025.01.21 05:22 제빵 자격증 모의시험 모의시험볼때 네이버나 계산기 하나도 안쓰면 60초~후 까지 나오는데 쓰면 70초~중 까지나와요 ㅜㅜ 시험 2일 남았는데 꿀팁좀 주세요 ㅜㅜ! 2,177명이 봤어요 공감해요0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