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과 필기

제과/제빵기능사

제과 필기

10번째 필기 보는중인데 합격하기 넘 힘드네요 ㅜㅜ 제빵은 필기 2번 실기 1번에 붙었는데 ... 

2,969명이 봤어요

댓글 1

함은지 첫 댓글
2024.12.22 12:17
저도 기간끝나서 다시 봤는데....난이도가 넘 올라서 놀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