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용접기능사 2회 봤습니다

통합 과목

특수용접기능사 2회 봤습니다

58.7

하나 56점이였나 57로 떨어졌어요 ㅠㅠ

3,315명이 봤어요

댓글 5

백두산 첫 댓글
2023.03.28 06:56
오늘도 좋은하루
14시30분 굴착기 셤입니다
화이팅!!!
kiit
2023.04.04 21:35
안타깝네요 ㅠㅠ 혹시 실례되는질문이지만  문제 범위가 작년과 비슷한가요 ...? 간절합니다 ..
용달이 작성자
2023.04.05 22:09
비슷합니다 하시던것처럼 공부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kiit
2023.04.05 22:24
답변감사합니다  다음시험 화이팅입니다!!
용달이 작성자
2023.04.05 22:37
시험 잘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나오시길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