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문과 같이 전체적인 내용은 동일하지만 수신자 이름이나 직업 등과 같이 문서의 일부분만이 다른 여러 개의 문서를 만들고자 할 때 사용하는 기능으로 가장 효율적인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워드프로세서 3급 (폐지)
워드프로세서 3급 (폐지)

안내문과 같이 전체적인 내용은 동일하지만 수신자 이름이나 직업 등과 같이 문서의 일부분만이 다른 여러 개의 문서를 만들고자 할…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안내문과 같이 전체적인 내용은 동일하지만 수신자 이름이나 직업 등과 같이 문서의 일부분만이 다른 여러 개의 문서를 만들고자 할 때 사용하는 기능으로 가장 효율적인 것은?

문서 공유

복사하기(Copy), 붙이기(Paste)

바꾸기(Replace)

메일 머지(Mail Merge)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