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공문서에서 “끝”을 표시하는 방법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홈 > 학습하기 > 워드프로세서 2급 (폐지)
워드프로세서 2급 (폐지)

다음 중 공문서에서 “끝”을 표시하는 방법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공문서에서 “끝”을 표시하는 방법으로 옳은 것은?

본문이 끝나면 한 줄을 띄우고 “끝” 표시를 한다.

첨부물이 있을 때에는 첨부의 표시문 끝에 한 자(2칸)를 띄우고 “끝” 표시를 하여야 한다.

표 서식에서 기재 사항 마지막까지 채워진 경우 표 안의 마지막 다음 줄 왼쪽 끝에서 한 자(2칸)를 띄우고 “끝” 표시를 한다.

기재 사항이 서식의 중간에서 끝나는 경우 서식 바깥 바로 다음 줄의 왼쪽 끝에서 한 자(2칸)를 띄우고 “끝” 표시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