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비즈니스 보고서의 올바른 작성법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워드프로세서
워드프로세서

다음 중 비즈니스 보고서의 올바른 작성법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비즈니스 보고서의 올바른 작성법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보고서는 가장 먼저 결론을 제시하는 두괄식으로 작성한다.

보고서는 독자를 설득하기 위해 개인적인 의견을 우선적으로 작성한다.

보고서는 읽는 사람이 무엇을 알고 싶은가의 관점에서 작성한다.

보고서는 그래프나 표를 삽입하여 시각적 효과를 줌으로써 독자의 흥미를 유도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