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규정에 따른 용어의 정의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워드프로세서
워드프로세서

다음 중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규정에 따른 용어의 정의로 옳지 않은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에 관한 규정에 따른 용어의 정의로 옳지 않은 것은?

‘전자문서’란 컴퓨터 등 정보처리능력을 가진 장치에 의하여 전자적인 형태로 작성되거나 송신·수신 또는 저장된 문서를 말한다.

‘처리과’란 업무 처리를 주관하는 과·담당관 등을 말한다.

‘전자이미지서명’이란 기안자·검토자·협조자·결재권자 또는 발신명의인이 전자문서상에 전자 적인 이미지 형태로 된 자기의 성명을 표시하는 것을 말한다.

‘업무관리시스템’이란 행정기관이 행정정보를 생산·수집·가공·저장·검색·제공·송신·수신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하드웨어·소프트웨어·데이터베이스 등을 통합한 시스템을 말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