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공문서의 기안 및 업무 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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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중 공문서의 기안 및 업무 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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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중 공문서의 기안 및 업무 관리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서의 기안은 전자 문서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수신한 종이문서를 수정하여 기안하는 경우에는 수신한 문서의 글자 색과 다른 색으로 수정한다.

각종 증명 발급, 회의록 및 단순 사실을 기록한 문서인 경우에는 발의자와 보고자 표시를 생략할 수 있다.

행정편람은 부서별로 작성하며 업무의 처리 절차 및 흐름도, 소관 보존 문서 현황 등을 포함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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