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공문서의 내용 표기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워드프로세서
워드프로세서

다음 중 공문서의 내용 표기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공문서의 내용 표기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날짜를 표기할 때에는 숫자로 표기하되 연월일의 글자는 생략하고, 그 자리에 온점을 찍어 구분한다.

시간을 표기할 때에는 24시각제에 따라 숫자로 표기한다.

금액을 표기할 때에는 한글로 숫자를 표기하고, 괄호 안에 아라비아 숫자로 기재한다.

숫자를 표기할 때에는 특별한 사유가 없으면 아라비아 숫자로 표기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