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문서관리의 기본 원칙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워드프로세서
워드프로세서

다음 중 문서관리의 기본 원칙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문서관리의 기본 원칙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서 사무 처리의 절차나 방법 등을 간결하게 하여 시간 절약과 문서 업무 능률을 증진시킨다.

문서 처리의 절차나 방법 중에서 중복되는 것이나 불필요한 것을 없애고, 동일 종류의 문서 사무처리를 하나로 묶어서 통합하여 처리한다.

문서 사무 처리에 적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의 수단이나 방법 중에서 가장 합리적인 것을 선정하여 적용한다.

문서가 이동되고 경유되는 곳을 늘리고 지체 시간은 줄여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