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거래문서를 작성할 때의 유의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워드프로세서
워드프로세서

다음 중 거래문서를 작성할 때의 유의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거래문서를 작성할 때의 유의사항으로 옳지 않은 것은?

모든 거래문서는 인사말을 생략하고, 거래 내용만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원칙이다.

날짜, 금액, 수량, 소재지, 전화번호, 품목번호 등 숫자는 확인을 거쳐서 정확하게 쓴다.

거래문서는 후일 분쟁 발생시 증빙자료로 활용되므로 명확하게 작성하고 기명날인한다.

견적서는 향후 가격변동이 생길 수 있으므로 유효기간을 기재하면, 분쟁의 소지가 줄어든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