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 방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워드프로세서
워드프로세서

다음 중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 방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행정업무의 효율적 운영 방법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서의 결재 시 결재권자의 서명란에는 서명날짜를 함께 표시한다.

둘 이상의 행정기관장의 결재가 필요한 문서는 각각의 행정기관 모두가 기안하여야 한다.

위임전결하는 경우에는 전결하는 사람의 서명란에 “전결” 표시를 한 후 서명하여야 한다.

결재할 수 있는 사람이 휴가, 출장, 그 밖의 사유로 결재할 수 없을 때에는 그 직무를 대리하는 사람이 대결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