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부서별로 소관 업무에 대한 업무계획, 관리업무현황, 기타참고자료 등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활용하는 업무현황철 또는 업무참고철을 무엇이라고 하는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워드프로세서
워드프로세서

다음 중 부서별로 소관 업무에 대한 업무계획, 관리업무현황, 기타참고자료 등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활용하는 업무현황철 또는 업…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부서별로 소관 업무에 대한 업무계획, 관리업무현황, 기타참고자료 등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활용하는 업무현황철 또는 업무참고철을 무엇이라고 하는가?

직무편람

기구편람

행정편람

업무배분 편람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