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그래픽스의 기법 중 산맥이나 구름과 같이 불규칙적이고 균열된 물체를 표현하기 위해 그래픽 이론을 토대로 실물과 유사하게 표현하는 기법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웹디자인기능사
웹디자인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의 기법 중 산맥이나 구름과 같이 불규칙적이고 균열된 물체를 표현하기 위해 그래픽 이론을 토대로 실물과 유사하게 …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42%

컴퓨터그래픽스의 기법 중 산맥이나 구름과 같이 불규칙적이고 균열된 물체를 표현하기 위해 그래픽 이론을 토대로 실물과 유사하게 표현하는 기법은?

광선 추적법

프랙탈(Fractal)

쉐이딩(Shading)

매핑(Mapping)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