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원 캐릭터에서의 자연스러운 동작을 구현하는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실제 생명체의 움직임을 추적하여 얻은 데이터를 모델링된 캐릭터에 적용하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웹디자인기능사
웹디자인기능사

3차원 캐릭터에서의 자연스러운 동작을 구현하는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실제 생명체의 움직임을 추적하여 얻은 데이터를 모델링된 캐릭…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95%
풀이 준비

3차원 캐릭터에서의 자연스러운 동작을 구현하는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실제 생명체의 움직임을 추적하여 얻은 데이터를 모델링된 캐릭터에 적용하는 것은?

Motion Steel

Stop Motion

Virtual Actor

Motion Capture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