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담자의 흥미를 사정하는 질적 방법 중 직업카드분류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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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업상담사 2급

내담자의 흥미를 사정하는 질적 방법 중 직업카드분류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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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담자의 흥미를 사정하는 질적 방법 중 직업카드분류법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직업카드분류는 미국심리협회 상담심리분과에서 연설을 한 Tyler에 의해 제안되었다.

내담자가 카드를 분류할 때에 카드 앞면에 직업명 이외에 다른 정보를 싣지 않아야 혼란이 없다.

직업카드의 주요 목적은 내담자의 주제체계를 탐색하고 직업을 고르기 위한 선택장치로 고안되었다.

내담자가 직업카드를 분류할 때는 좋아함, 싫어함, 미결정 등 3가지로 구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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