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테팅 전략에서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마테팅 전략에서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마테팅 전략에서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

제품을 도입기, 성장기, 성숙기, 쇠퇴기로 세분화하는 작업이다.

구매시점에서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기업이 사용하는 다양한 유형의 커뮤니케이션을 말한다.

전체 시장을 소비자의 요구조건, 구매반응, 행동분석 등에 따라 공통된 속성을 지닌 시장들로 세분화하는 작업이다.

경쟁관계에 있는 기업들의 최대 판매 기회를 측정하는데 활용하는 방법이다.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