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메시지 평가기준 중 관계가 가장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광고 메시지 평가기준 중 관계가 가장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광고 메시지 평가기준 중 관계가 가장 먼 것은?

소망성 : 제품에 대한 욕구 및 관심 고취

유행성 : 시사적인 내용구현

배타성 : 경쟁상표에 적용 불가능한 차별성 확보

신뢰성 : 내용을 입증할 수 있는 근거 마련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