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이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이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시장 포지셔닝(Market positioning)이란?

제품의 단기, 중기, 장기적 수요 예측에 대한 시장 측정의 방법

시장에서 자사와 경쟁사의 위치를 파악, 전략적 위치를 결정하는 방법

시장상황의 여러가지 분석자료를 통해 시장세분화하는 작업

제품의 종류, 성질 및 범위, 판매 등 일련의 제품계획을 결정하는 방법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