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광고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POP광고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POP광고에 대한 설명 중 틀린 것은?

광고 매체는 크게 구매시점외 광고와 구매시점 광고로 나눌 수 있다.

현대의 POP광고는 2차원 광고이다.

구매시점 광고란 점포내 또는 점두에서 여러가지 형태로서 나타나는 광고 메시지이다.

판매지원을 함과 아울러 구매자에게는 광고 효과를 보완하여 직접 구매행동을 유발시키는 것이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