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유형 중 예상 구매자 개인 또는 집단 앞으로 메일과 우편을 이용해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광고비의 최소화시키고 집약적인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는 광고는?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광고의 유형 중 예상 구매자 개인 또는 집단 앞으로 메일과 우편을 이용해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광고비의 최소화시키고 집…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광고의 유형 중 예상 구매자 개인 또는 집단 앞으로 메일과 우편을 이용해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광고비의 최소화시키고 집약적인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는 광고는?

DM 광고

신문광고

라디오광고

잡지광고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