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미디어의 속성 중 1인의 광고 대상 구매자에게 광고 도달 비용이 가장 높지만, 커뮤니케이션이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광고효과가 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광고 미디어의 속성 중 1인의 광고 대상 구매자에게 광고 도달 비용이 가장 높지만, 커뮤니케이션이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광고효과…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광고 미디어의 속성 중 1인의 광고 대상 구매자에게 광고 도달 비용이 가장 높지만, 커뮤니케이션이 직접적으로 작용하여 광고효과가 큰 것은?

TV

라디오

신문

다이렉트 메일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