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의 절차로서 아이디어가 상품화되었을 때 예상되는 이익, 이것을 생산하는 마케팅 하는데 드는 비용, 그리고 결과적으로 얻게 될 이익의 폭을 규명하는 단계는?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신제품 개발의 절차로서 아이디어가 상품화되었을 때 예상되는 이익, 이것을 생산하는 마케팅 하는데 드는 비용, 그리고 결과적으로…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신제품 개발의 절차로서 아이디어가 상품화되었을 때 예상되는 이익, 이것을 생산하는 마케팅 하는데 드는 비용, 그리고 결과적으로 얻게 될 이익의 폭을 규명하는 단계는?

아이디어 설정

사업성 분석 (조명의 설치비용)

제품개발

상품화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