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 시장세분화를 위한 조건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효율적 시장세분화를 위한 조건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효율적 시장세분화를 위한 조건으로 틀린 것은?

구매력이나 예상매출액 등은 측정 가능하여야 한다.

해당 세분시장에 마케팅활동을 효과적으로 집중시킬 수 있어야 한다.

세분시장은 작고 수익성이 있어야 한다.

효율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수립이 가능하고 실행될 수 있어야 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