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븐업(7-UP)은 코카콜라가 아닙니다.'와 같이, 선별적으로 한정된 소구대상에 집중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쎄븐업(7-UP)은 코카콜라가 아닙니다.'와 같이, 선별적으로 한정된 소구대상에 집중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쎄븐업(7-UP)은 코카콜라가 아닙니다.'와 같이, 선별적으로 한정된 소구대상에 집중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크리에이티브 전략

컨셉트 전략

포지셔닝 전략

기업이미지 전략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