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브랜드의 위치가 바꾸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브랜드의 위치가 바꾸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브랜드의 위치가 바꾸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으로 옳은 것은?

축소 지향적 가치기준을 설정한다.

가치 기준 사이의 중요도를 계속 유지한다.

자사 브랜드의 차별적 우위점을 부각한다.

타 브랜드의 평가를 높여준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