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기법에 있어서 포커스 그룹 인터뷰(FGI)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장조사기법에 있어서 포커스 그룹 인터뷰(FGI)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시장조사기법에 있어서 포커스 그룹 인터뷰(FGI)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참석자는 5~8명 정도가 적당하다.

참석자의 반응(발언,표정,태도)을 직접 관찰할 수 있다.

최종 통계를 통해 결과가 명확해진다.

단시간에 손쉽게 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