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수명주기(Product Life Cycle)에 있어서 도입기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제품수명주기(Product Life Cycle)에 있어서 도입기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제품수명주기(Product Life Cycle)에 있어서 도입기에 대한 내용으로 틀린 것은?

마케팅 비용이 높고 매출고가 낮다.

시장 점유율(Market share)을 높이기 위한 투자가 필요하다.

시장에서 브랜드의 지위가 정착되기 시작한다.

투자 효율이 낮고 자금의 유출(Nagative flow)이 많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