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광고의 특성을 설명한 내용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교통광고의 특성을 설명한 내용 중 틀린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교통광고의 특성을 설명한 내용 중 틀린 것은?

소구대상을 지역에 따라 세분화할 수 있기 때문에 상권에 알맞은 광고를 할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 중 접촉하는 광고 매체이므로 구매 행동과의 연결성이 강하다.

지역에 따라 여러 가지 교통기관을 연계해서 편성해야 하므로 계획의 조정은 불가능하다.

도시의 확장으로 광고에 대한 접촉 시간이 비교적 길기 때문에 높은 주목률을 기대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