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디자인에 있어 색채는 최종적으로 소비자를 직접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구매심리에 큰 영향을 준다. 다음 중 포장디자인의 색채 역할을 잘못 설명한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포장디자인에 있어 색채는 최종적으로 소비자를 직접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구매심리에 큰 영향을 준다. 다음 중 포장디자인의 색채…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포장디자인에 있어 색채는 최종적으로 소비자를 직접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구매심리에 큰 영향을 준다. 다음 중 포장디자인의 색채 역할을 잘못 설명한 것은?

고객의 주의를 끌며 내용 상품의 특징을 대변한다.

기호적인 인상을 주며 시각적인 흥미를 조장한다.

사람의 감정을 자극하지만 세일즈 포인트의 효과는 없다.

판매를 증진시키고 상품의 회전을 빨리한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