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 소비자를 시장,수요,매상이라는 양적존재로 보는 방식에서 벗어나 기업 마케팅 활동의 열쇠를 쥐고 있는 중요한 존재로 파악할 때 먼저 분석하여야 할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업이 소비자를 시장,수요,매상이라는 양적존재로 보는 방식에서 벗어나 기업 마케팅 활동의 열쇠를 쥐고 있는 중요한 존재로 파악…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이 소비자를 시장,수요,매상이라는 양적존재로 보는 방식에서 벗어나 기업 마케팅 활동의 열쇠를 쥐고 있는 중요한 존재로 파악할 때 먼저 분석하여야 할 것은?

위험부담 (Risk Taking)

생활양식 (Life Style)

소비자 운동 (Consumerism)

중사용자(Heavy User)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