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광고의 특성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교통광고의 특성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교통광고의 특성이 아닌 것은?

도시의 확장으로 광고에 대한 접촉시간이 비교적 길다.

소구대상을 지역에 따라 세분화할 수 없기 때문에 상권에 알맞은 광고를 할 수가 없다.

하루에 수회 또는 출퇴근시 정기적 이용을 통하여 반복 소구할 수 있다.

지역에 따라 여러 가지 교통수단을 연결해서 편성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