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신제품 개발 전략 중에서 브랜드 확장 전략이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기업의 신제품 개발 전략 중에서 브랜드 확장 전략이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기업의 신제품 개발 전략 중에서 브랜드 확장 전략이란?

새로운 상표명을 사용하여 새로운 제품군에 진출하는 경우

한 기업에서 생산되는 전체 품목에 동일하게 브랜드를 부착하는 경우

한 제품시장 내에서 성공을 거둔 기존 브랜드를 다른 제품군의 신제품에 부착하는 경우

기존의 제품군 내에서 포장디자인을 바꾸어 새로운 이미지 개선을 시도하는 경우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