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자동차회사가 다음 같은 광고를 했을 때, 소지자 의사결정 과정 중 어는 과정에 자극을 주기 위한 광고 전략인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어떤 자동차회사가 다음 같은 광고를 했을 때, 소지자 의사결정 과정 중 어는 과정에 자극을 주기 위한 광고 전략인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어떤 자동차회사가 다음 같은 광고를 했을 때, 소지자 의사결정 과정 중 어는 과정에 자극을 주기 위한 광고 전략인가?


1925888912_J8eSoEmQ_ed7bf64f781c67d2c601437f7fe46379c0b65b54.gif

문제인식

정보탐색

대안평가

구매 후 행동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