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적 우위점을 알리기 위한 제품의 특성, 소비자에게 주는 제품의 편익 등을 기본방향으로 삼는 광고전략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차별적 우위점을 알리기 위한 제품의 특성, 소비자에게 주는 제품의 편익 등을 기본방향으로 삼는 광고전략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차별적 우위점을 알리기 위한 제품의 특성, 소비자에게 주는 제품의 편익 등을 기본방향으로 삼는 광고전략은?

타겟(Target)

포지셔닝(Positioning)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