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메시지 평가기준 중 관계가 가장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광고 메시지 평가기준 중 관계가 가장 먼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광고 메시지 평가기준 중 관계가 가장 먼 것은?

소망성 : 제품에 대한 욕구 및 관심 고취

유행성 : 시사적인 내용구현

배타성 : 경쟁상표에 적용 불가능한 차별성 확보

신뢰성 : 내용을 입증할 수 있는 근거 마련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