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유형 중 예상 구매자 개인 또는 집단 앞으로 메일과 우편을 이용해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광고비의 최소화시키고 집약적인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는 광고는?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광고의 유형 중 예상 구매자 개인 또는 집단 앞으로 메일과 우편을 이용해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광고비의 최소화시키고 집…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광고의 유형 중 예상 구매자 개인 또는 집단 앞으로 메일과 우편을 이용해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광고비의 최소화시키고 집약적인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는 광고는?

DM 광고

신문광고

라디오광고

잡지광고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