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중 S.T.P(Segmentation Target Positioning) 전략이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다음 중 S.T.P(Segmentation Target Positioning) 전략이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다음 중 S.T.P(Segmentation Target Positioning) 전략이란?

목표 소비자를 결정하고 이들이 세분화될 수 있는가를 살핀 다음, 포지셔닝을 해나가는 시장전략

소비자 시장이 세분화될 수 있는가를 살피고 목표 소비자를 결정한 다음, 포지셔닝을 해나가는 시장전략

사장을 먼저 세분화하고 포지셔닝을 한 다음, 목표소비자를 확정해 나가는 시장전략

포지셔닝을 분명히 해두고 시장을 세분화시킨 다음, 목표 소비자를 확정해 나가는 시장전략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