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의 절차 중 아이디어가 상품화되었을 때 예상되는 이익, 이것을 생산하고 마케팅 하는데 드는 비용, 그리고 결과적으로 얻게 될 이익의 폭을 규명하는 단계는?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신제품 개발의 절차 중 아이디어가 상품화되었을 때 예상되는 이익, 이것을 생산하고 마케팅 하는데 드는 비용, 그리고 결과적으로…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풀이 준비

신제품 개발의 절차 중 아이디어가 상품화되었을 때 예상되는 이익, 이것을 생산하고 마케팅 하는데 드는 비용, 그리고 결과적으로 얻게 될 이익의 폭을 규명하는 단계는?

아이디어 설정

사업성 분석

제품개발

상품화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