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서 브랜드의 목적과 일치하며, 반복해서 사용하는 간결하면서도 힘이 있는 말이나 문장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극대화 하기 위해 가장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광고에서 브랜드의 목적과 일치하며, 반복해서 사용하는 간결하면서도 힘이 있는 말이나 문장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극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광고에서 브랜드의 목적과 일치하며, 반복해서 사용하는 간결하면서도 힘이 있는 말이나 문장으로, 브랜드의 이미지와 디자인을 극대화 하기 위해 가장 소비자의 호기심을 유발시키는 역할을 하는 것은?

슬로건(slogan)

모티브(motive)

트레이드마크(trademark)

스토리텔링(story telling)

,

0 Comments
  1. 과목 또는 시행일 탭 내의 과목 및 시행일을 클릭하시면, 해당 과목 및 시행일의 문제만 필터링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문제풀이 모드'와 '속성암기 모드' 중 선택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다음문제'를 클릭하시면 동일 시험의 문제 중 학습에 가장 효과적인 다음 문제로 이동합니다.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