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P(Corporate Identity Program)의 설명 중 틀린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C.I.P(Corporate Identity Program)의 설명 중 틀린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C.I.P(Corporate Identity Program)의 설명 중 틀린 것은?

상품을 손에 집어들게 하는 구체적 행위를 유발시키는 감성적인 실행 수단이라 볼 수 있다.

현대에 와서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기술혁신과 판매망의 확산에 따라 소비자와 접하게 된다.

기업활동의 마케팅 전략상 또는 구인 전략상 회사의 이미지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다.

기업이나 공공단체가 갖고 있는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체계화, 단일화한 것으로 기업의 실체를 확실하게 인식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