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알아보기 위해 한 쌍의 반대 형용사를 양극에 놓고 두 대상의 위치를 동일한 의미 공간 내에서 두 형용사에로의 편중 정도를 알아보고 다차원의 공간으로 평가하는 조사 방법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알아보기 위해 한 쌍의 반대 형용사를 양극에 놓고 두 대상의 위치를 동일한 의미 공간 내에서 두…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알아보기 위해 한 쌍의 반대 형용사를 양극에 놓고 두 대상의 위치를 동일한 의미 공간 내에서 두 형용사에로의 편중 정도를 알아보고 다차원의 공간으로 평가하는 조사 방법은?

평가 스케일(evaluation scale)

의미분별 척도법(semantic differential scale)

순위 차트(ranking chart)

평가 매트릭스(evaluation matrix)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