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브랜드의 위치가 바꾸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으로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시각디자인산업기사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브랜드의 위치가 바꾸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으로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소비자의 마음속에 있는 브랜드의 위치가 바꾸기 위한 포지셔닝 전략으로 옳은 것은?

축소 지향적 가치기준을 설정한다.

가치 기준 사이의 중요도를 계속 유지한다.

자사 브랜드의 차별적 우위점을 부각한다.

타 브랜드의 평가를 높여준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