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저항 스포트 용접기를 사용하여 차체패널의 양면 접합 작업 중 스파크가 발생하면서 차체 패널에 구멍이 발생하였다. 원인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자동차차체수리기능사
자동차차체수리기능사

전기저항 스포트 용접기를 사용하여 차체패널의 양면 접합 작업 중 스파크가 발생하면서 차체 패널에 구멍이 발생하였다. 원인과 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67%

전기저항 스포트 용접기를 사용하여 차체패널의 양면 접합 작업 중 스파크가 발생하면서 차체 패널에 구멍이 발생하였다. 원인과 가장 거리가 먼 것은?

패널에 이물질이 부착되었다.

모재의 두께와 비교하여 전류가 낮다.

전극 팁 끝에 카본이 과다 부착되었다.

모재와 전극 팁에 접촉이 불량하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