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도시계획기사
도시계획기사

도시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도시마케팅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도시마케팅의 고객은 크게 투자기업, 관광객 및 방문객, 주민 등으로 구분될 수 있다.

도시마케팅의 시장은 공공서비스를 생산하고 공급하는 도시정부들과 그것을 소비하는 단위들이 커뮤니케이션 하는 도시공간이다.

도시마케팅은 도시나 도시 내 특정 장소를 상품화하는 것으로, 일반 재화 및 용역과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도시마케팅의 상품은 도시의 이미지, 해당 도시의 역사 문화적 자산, 숙박시설 및 각종 서비스 등이 어우러져 하나의 상품을 구성하며 소비를 통해 변형되거나 소멸될 수 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