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개념에서 D.Schultz가 공급자 관점의 4P전략을 수요자 입장의 4C 전략으로 전환한 내용의 연결이 옳은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도시계획기사
도시계획기사

마케팅의 개념에서 D.Schultz가 공급자 관점의 4P전략을 수요자 입장의 4C 전략으로 전환한 내용의 연결이 옳은 것은?

문제풀이 모드 0 정답률 : -

마케팅의 개념에서 D.Schultz가 공급자 관점의 4P전략을 수요자 입장의 4C 전략으로 전환한 내용의 연결이 옳은 것은?

상품(product)→소비자(customer value)

상품(product)→비용(cost to the customer)

홍보(promotion)→편리성(convenience)

장소(place)→의사소통(communication)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