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지 이론에서 중심지 개념의 기초가 되는 시장권의 크기를 결정하는 요인이 아닌 것은?

팝업레이어 알림

e881cda2338fe2f54e482e9f188f7c72_1682930450_1093.jpg


ae9bf1983599c20a98079b6bcc492e88_1716346166_1083.png

홈 > 학습하기 > 도시계획기사
도시계획기사

중심지 이론에서 중심지 개념의 기초가 되는 시장권의 크기를 결정하는 요인이 아닌 것은?

속성암기 모드 0 정답률 : -

중심지 이론에서 중심지 개념의 기초가 되는 시장권의 크기를 결정하는 요인이 아닌 것은?

재화나 용역생산의 규모의 경제의 크기

재화나 용역에 대한 수요의 밀도

수송비용의 크기

시장중심의 수

,

0 Comments